닫기

5점만점 중 5점

박경덕
2022.01.10
힐링하고왔어요
  • +5
핫플버스(우도+비자림)투어 통해서 우도 처음가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아침일찍 공항에서 바로 픽업해주시고 짐도 차에 싣고가서 너무 편했고 이동시간 길었는데 제주도 역사나 관광정보도 가이드분께서 알려주셔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뚜벅이 혼자 여행오시는분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 ㅎ
핫플버스님의 댓글 - 작성자, 작성일시, 내용으로 구성
작성자 : 핫플버스
작성일시 : 2022-01-11

내용 :

안녕하세요~ 핫플트립입니당!
핫플버스와 함께하신다면 언제든지 편안한 여행하실 수 있으시져~~
말씀처럼 이동하면서 쉬실 수 있다보니 코스에서 더욱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용!
고객님의 추천 감사드리구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당~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5점만점 중 5점

김경숙
2021.11.22
우도사랑 (비자림+우도)
  • +2
둘째날이라고 친구들과 여유있게 간단히 아침도 챙겨 먹구 핫플버스타러 출발~~~ 어제와 똑같은 16명이다ㅎ
비자림 잠시 들러 인증샷 남기고 우도로 가기위해 배 타러 가는동안 팀장님께서 제주에 대해 이런저런 얘기들을 많이 해 주셨다 나름 분위기 살리기위해 노력하시는 오동윤팀장님 은근 귀염ㅎ
세번째 우도 방문이지만 이번에는 친구들과 자전거랑 스쿠터 비슷한 스마트랑는 걸 타며 우도한바퀴 도전했다 무서워 떨며 운전했지만 이 또한 추억이겠지ㅎ  사진도 찍고 나름 먹방투어도 겸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핫플버스 감사합니다.~~~^^
핫플버스님의 댓글 - 작성자, 작성일시, 내용으로 구성
작성자 : 핫플버스
작성일시 : 2021-12-09

내용 :

안녕하세요~ 핫플트립입니당!
고객님께서 즐거운 투어 되셨다니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당!
새로운 것을 도전하는 것은 매번 두근거리는것 같아여! 저희 핫플버스와 함께 또 하나의 추억이 쌓인것 같습니당!ㅎㅎ
저희와 함께 했던 추억 오래오래 간직하셨으면 좋겠고 다음에 기회가 되신다면 다시한번 찾아주세여~! 그때에도 즐거운 추억 만들어드리겠습니당!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당!

5점만점 중 5점

핫플버스
2021.05.27
덕분에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3일 동안 계속 이용하고 마지막날 우도 투어 버스를 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버스 크기도 커지고 인원이 많았는데
기사님은 친절하신편이였고 좋았습니다.
우도가 거리가 있어서 코스는 별로 없었지만, 우도내에서
충분히 여행 할 시간과 또 갑작스런 날씨때문에 1시간
정도 지연되서 더 좋았습니다! ㅎㅎㅎ
====================================================
안녕하세요 고객님
핫플트립입니다 :)

기상에 따라 조금 유동적이긴 하지만 우도투어를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도투어의 경우 우도에 집중한 코스로 많은코스는 아니지만 , 여유있는 시간을 드려
최대한 우도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해놓았죠 ~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 건강유의하세요
핫플버스님의 댓글 - 작성자, 작성일시, 내용으로 구성
작성자 : 핫플버스
작성일시 : 2023-08-30

내용 :

안녕하세요 고객님
핫플트립입니다 :)

기상에 따라 조금 유동적이긴 하지만 우도투어를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도투어의 경우 우도에 집중한 코스로 많은코스는 아니지만 , 여유있는 시간을 드려
최대한 우도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해놓았죠 ~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 건강유의하세요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 작성자, 작성일시, 내용으로 구성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시 : 2023-10-30

내용 :

테스트입니다.

리뷰쓰기

별점
 
 
  • 취소
  • 확인
  • 확인